원격접속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업데이트.21.05.28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,092회 작성일 21-05-28 12:04본문
안녕하세요. 온스피드입니다.
원격접속 이용회원님용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자동업데이트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,
업데이트 후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문의 혹은 톡을 남겨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개선사항
- 원격접속후 PC상태가 정상적이지 못해 이용이 불가능할때, 회원님께서 "접속취소"를 할수 있도록 추가 되었습니다.
접속취소 하게되면, 기본시간은 차감되지 않고 복원됩니다.
그 동안 기본시간 복원문제로 고객센터에 문의 남기시는 불편함이 어느정도 해소될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.
- 접속취소는 윈10, 윈8, 윈7 원격접속(실행), 회원님 윈도우 버전과 상관없이 (파섹) 이용 모두 동일한 메시지 창이 띄위지니 접속후 선택(클릭)하면됩니다.
<윈10> <윈8, 윈7> <파섹>
- 접속가능한 좌석 새로고침 기능 추가 :
이용시 접속장애가 있을 경우 배정된 좌석을 회원에 우선배정 하도록 되어 있지만,
이를 무시하고 새롭게 좌석리스트를 조회하고 싶을때 "새로고침"을 클릭하면 초기화 후 다른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